본문 바로가기

Review for Anything/제품 리뷰

스타벅스 2024 신메뉴 리뷰 - 푸른용 헤이즐넛 라떼 / 핑크 폼 딸기 라떼 / 푸른용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

갑진년 푸른 용의 해를 맞이하여 스타벅스에서는 파란색을 활용한 음료와 디저트를 출시했네요! 사 먹기도 하고 누가 사줘서 먹다 보니 세 종류나 먹어보게 되었네요 ㅎㅎㅎㅎ 솔직한 리뷰해 볼게요.

 

파란색은 식욕을 떨어뜨리는 컬러라서 음식과는 거리가 좀 먼~~~~ 컬러라서, 푸른 용.....의 해를 앞두고 어떤 음료를 낼지, 디저트를 어떻게 디자인할지 고민이 컸을 거 같습니당 ㅜ

스타벅스 푸른용

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

제일 처음 맛본 건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였는데요..... 유당불내증으로 우유는 무서워서 못 마시고 오트밀크로 변경해서 마셔보았는데....... 

오트밀크로 변경해서 그런 걸까요? 이 맛도 저 맛도 아니었어요 @.@ !!! ㅠㅠㅠ 쓰고 달고 커피와 뭐가 이리저리 뒤섞인 맛..... 

스타벅스 푸른용

저는 따뜻한 음료로 주문해서ㅠ 블루 폼도 다 녹고 단면 사진도 아쉽게도 없는데, 스타벅스에서 만든 포스터의 아이스 음료 컬러는 너무 예쁩니다!

스타벅스 푸른용

가격

톨 : 6,300원

그란데 : 6,800원

벤티 : 7,300원

 

전 신메뉴에 한 번 도전해 본 걸로 만족합니다. 끝

 

핑크 폼 딸기 라떼

핑크 폼 올린 딸기 라떼. 이번 푸른 용 시리즈의 음료에 다 푸른색의 얼그레이 폼이 올라가다 보니 음료 비주얼의 라임을 맞추듯 딸기 라떼에 핑크폼을 올린 게 아닌가 싶네요.

스타벅스 핑크 폼 딸기라떼

우유는 피하고 싶은데 딸기와 두유 또는 오트밀크의 조합은 안 먹어봐도 별로이고..... 근데 웬걸 퍼스널 옵션에 코코넛 밀크가 있네요!!!

(코코넛 밀크 옵션이 원래 있었나요.....???? 너무 감사합니다! ㅠ)

스타벅스 핑크 폼 딸기 라떼

코코넛 밀크는 딸기와 완벽하게 조화로웠습니다. 우유의 고소함은 당연히 덜하지만 그래도 가볍고 상큼, 달콤한 맛이 좋았어요.

핑크 폼은 딸기 맛 핑크 폼이라서 맛에 어떤 영향을 끼치진 않았고 비주얼용인 것 같아요. 그래서 스타벅스에서 딸기라떼를 드시고 싶다면 300원 더 비싼 핑크 폼 딸기 라떼보다는 일반 딸기 라떼를 추천합니당.

가격

톨 : 6,800원

그란데 : 7,300원

벤티 : 7,800원

 

푸른 용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

얼그레이 쉬폰 케이크는 생각지도 못한 선물로 먹어보게 되었어요

스타벅스 푸른 용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

음료에 올린 얼그레이 폼은 치자를 이용한 푸른 폼이었는데, 케이크를 장식한 폼은 스피룰리나라는 것으로 만들어졌다고 하네요!

스타벅스 푸른 용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

스피룰리나...굉장히 생소한데요. 지구에서 가장 오래된 생물로 바다의 산삼이라고 불리는 녹색의 미세 조류라고 합니다. 독소 배출, 활성산소 제거, 세포 보호에 뛰어나서 화장품에서 쓰이고 있네요~~~~ 푸른 용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 많이 먹어야겠어요!!!!(농담 ㅎㅎ)

스타벅스 푸른 용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

얼그레이 맛이 강하진 않고 은은~~합니다. 스피룰리나라는 성분이 특별한 맛을 가지고 있진 않은지 푸른색의 크림도 그냥 화이트 생크림과 맛이 똑같아요. 

 

이 푸른 용 얼그레이 쉬폰 케이크는 빵 반, 크림 반이라서 크림 좋아하시는 분들이 먹기에 좋을 것 같아요. 추천!!

가격

7,900원